상품문의
[기타] 에러코드 문의
[답변완료]
Q.
에러코드 5는 왜발생 하는오류인가요??
A.
프린트보드
2024-11-04 08:43:55
안녕하세요. 프린트보드입니다.
담당자님 상담을 위하여 아래 내용 확인을 요청드립니다.
* 주문 일자 :
* 수취인명 :
* 제품명 :
* 주요 증상 :
동영상이나 사진이 있으실 경우 printboard@naver.com로 첨부 요청드립니다.
영상이나 사진이 없으시다면 위 내용을 확인하여 기재한 문의글을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목록!--
비밀번호 인증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확인